아이가 있다면
또는
요즘 아직도 조금은 진행중인 코시국에 체온계는 필수품이 된 느낌이지요.
저희집도 아이가 있다보니
심지어 어린이집을 다닌지 얼마 안된 아이가 있다보니
하루도 빠짐없이 아픈 아이인지라
체온계는 필수품인데요.
아이의 체온이 조금 따뜻한듯 싶어서
체온을 재보려고 하니
체온계가 이상하더라구요.
켜지기는하는데
체온측정이 안되고 그냥 삐 하며 꺼져버리는거죠.
아이고.
고장인가보다. 싶어
우선 건전지를 다시 새로 껴보고
안되서
건전지를 뺀 채로 한시간 이상 방치해뒀습니다.
그리고 다시 껴서 확인해보니
이번엔 꺼지고 켜지기만 반복 되기만 할뿐 역시 작동은 제대로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브라운 체온계 서비스센터에 연락을 했습니다.
브라운 서비스 센터
1588-6237
- 센터주소 :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오피스A동 8층 브라운고객센터 02-1588-6237
- 센터업무시간 : 09 ~ 17시 (점심시간제외 12시~13시)
서비스센터에 연락하면
제품 모델명과
수입처 그리고 시리얼넘버를 확인하는데요.
작년 3월 31일에 구매했었는데
아직 1년은 되지 않은시점이라 무상일거라 생각은 했는데
시리얼넘버만으로도 작년 초 시리얼이라 이상이 있을 시 무상으로 처리가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접수 방법은 방문 또는 택배로 발송해서 처리받는건데
저는 방문이 어려워 택배로 신청을 했구요.
서비스센터로 보내는 택배비용은 고객 부담이고
받을때는 비용부담없이 받아 볼 수 있다고 했고
착불로 보내면 받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
그리고 모든부분에서 무조건 가능한게 아니라
확인 후 무상기간이어도 고객과실이나 여러 수리흔적 침수 등의
특이사항의 이상이 없는 경우에만 처리가 된다는 등의 안내와 메세지를 받을 수 있어요 :)
택배 발송 할 때는 아래의 내용도 메모에 같이 작성하여 보내야합니다.
[필수 메모동봉내용]
- 성명:
- 연락처:
- 교환 상품 받으실 주소:
- 고장증상 :
아이가 언제 열이 날 수 없으니
하루라도 빠르게 처리받고 싶어서
빠르게 잘 포장해서 택배 발송을 하였답니다.
발송한 다음날 고객센터에 들어갔음을 확인했구요~
그 다음날 고객센터에서 연락이 왔어요~
이상이 있음을 확인하였고
무상기간인것도 확인되어서
의료기기라 A/S 수리가 되는게 아니라
다음날 같은모델 새 상품으로 보내준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렇게 서비스센터에서 발송하고 그 다음날 받아볼 수 있었답니다.
체온계에 문제가 발생하고 받아보기까지 평일기준 5일? 정도 소요된거 같네요 !
제가 빠르게 택배를 보내기도 했지만
브라운 서비스센터에서의 처리도 빨라서
아주 만족스러운 서비스였답니다.
유선으로 안내해주시는 분들도 모두 친절했구요 ~
'일상에 닿기를_ > DayDayDay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석증 치료 / 이석증 실비 처리 완료 :) (0) | 2023.03.13 |
---|---|
할리스에서 KT VVIP 초이스 사용하기 :) (0) | 2023.03.11 |
[일산키즈카페] 운정/일산 근처 30개월 아이와 타요 키즈카페 주말방문기 :) (0) | 2023.03.06 |
[파주] 심학산 둘레길 약천사 (0) | 2023.02.20 |
[파주운정보건소] 보건증 편하게 온라인 발급 하기(건강진단결과서) (0) | 2023.02.1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