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 닿기를_/DayDayDay :)

브라운 체온계 고장 AS 받기 :)

by 파워솜솜 2023. 3. 23.
728x90
반응형

 

 

 

 

 

아이가 있다면

 

또는

 

요즘 아직도 조금은 진행중인 코시국에 체온계는 필수품이 된 느낌이지요.

 

 

저희집도 아이가 있다보니

 

심지어 어린이집을 다닌지 얼마 안된 아이가 있다보니

 

하루도 빠짐없이 아픈 아이인지라

 

 

체온계는 필수품인데요.

 

 

 

 

 

아이의 체온이 조금 따뜻한듯 싶어서

 

체온을 재보려고 하니

 

체온계가 이상하더라구요.

 

켜지기는하는데

 

체온측정이 안되고 그냥 삐 하며 꺼져버리는거죠.

 

아이고. 

 

고장인가보다. 싶어

 

 

우선 건전지를 다시 새로 껴보고

 

안되서

 

건전지를 뺀 채로 한시간 이상 방치해뒀습니다. 

 

 

 

그리고 다시 껴서 확인해보니

 

이번엔 꺼지고 켜지기만 반복 되기만 할뿐 역시 작동은 제대로 안되더라구요.

 

 

브라운체온계 작동 이상 증상

 

 

그래서 브라운 체온계 서비스센터에 연락을 했습니다.

 

 

 


브라운 서비스 센터

1588-6237

- 센터주소 :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오피스A동 8층 브라운고객센터 02-1588-6237

- 센터업무시간 : 09 ~ 17시 (점심시간제외 12시~13시)


 

 

서비스센터에 연락하면

 

제품 모델명과

 

수입처 그리고 시리얼넘버를 확인하는데요.

 

 

 

작년 3월 31일에 구매했었는데

 

아직 1년은 되지 않은시점이라 무상일거라 생각은 했는데

 

시리얼넘버만으로도 작년 초 시리얼이라 이상이 있을 시 무상으로 처리가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접수 방법은 방문 또는 택배로 발송해서 처리받는건데

 

저는 방문이 어려워 택배로 신청을 했구요. 

 

 

서비스센터로 보내는 택배비용은 고객 부담이고

 

받을때는 비용부담없이 받아 볼 수 있다고 했고

 

착불로 보내면 받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

 

 

 

그리고 모든부분에서 무조건 가능한게 아니라 

 

확인 후 무상기간이어도 고객과실이나 여러 수리흔적 침수 등의 

 

특이사항의 이상이 없는 경우에만 처리가 된다는 등의 안내와 메세지를 받을 수 있어요 :)

 

 

택배 발송 할 때는 아래의 내용도 메모에 같이 작성하여 보내야합니다.

 


[필수 메모동봉내용]

- 성명:

- 연락처:

- 교환 상품 받으실 주소:

- 고장증상 :


 

 

 

 

아이가 언제 열이 날 수 없으니

 

하루라도 빠르게 처리받고 싶어서

 

빠르게 잘 포장해서 택배 발송을 하였답니다.

 

 

 

발송한 다음날 고객센터에 들어갔음을 확인했구요~

 

 

 

그 다음날 고객센터에서 연락이 왔어요~

 

 

 

이상이 있음을 확인하였고

 

무상기간인것도 확인되어서

 

의료기기라 A/S 수리가 되는게 아니라

 

 

다음날 같은모델 새 상품으로 보내준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렇게 서비스센터에서 발송하고 그 다음날 받아볼 수 있었답니다.

 

 

 

체온계에 문제가 발생하고 받아보기까지 평일기준 5일? 정도 소요된거 같네요 !

 

제가 빠르게 택배를 보내기도 했지만

 

브라운 서비스센터에서의 처리도 빨라서

 

 

 

아주 만족스러운 서비스였답니다.

 

 

유선으로 안내해주시는 분들도 모두 친절했구요 ~

 

 

 

 

 

 

 

 

 

 

 

 

 

728x90
반응형

댓글